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조국 딸, 조민 한일병원 인턴 사실상 합격이랍니다;;;

728x90

조국 딸 조민이 한일병원 인턴에 합격됐다는 소식이 있네요;;

2월 3일 인턴 3명이 시험을 치고

오늘 2월 4일 전원 합격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전원 합격이니... 조국 딸 조민은 사실상 합격이랍니다.;;;

 

뼈빠지게 공부하는 의대생들은 진짜 화나겠네요;;

 

지난번 조민은 보건복지부 산하 국립중앙의료원에

인턴으로 시험쳤다가 탈락처리 됬는데;;;

 

이번에 인턴으로 합격한 한일병원은

한국전력공사 산하에 의료재단이라고 하네요

 

 

출처 - 한국경제

조국 딸 조민이 합격한 내용에 대해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 회장인 임현택 회장이

SNS로

'한일병원은 조민은 인턴 응시 자격을 박탈해야 한다며

만약에 합격이 될 경우 한일병원장과 인턴 선발에 관여된 사람들은

위법행위에 대해 묵인, 방조를 가담하는 결과가 나온다'고 하면서

'부정 입학한 조민은 의사 자격이 없고 환자를 볼 자격도 없다'고 했답니다.

(맞는 말 같은데)

 

그런데

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이라는 사법시민단체에서

'정부에서 주최하는 의사시험을 조민은 합격을 했기 때문에

의사 자격이 없다는건 허위사실이며

명예훼손과 인턴채용업무 방해로 임현택 회장을 검찰에 고발했데요;;;;

 

법원 1심 판결에 문서 위조로 유죄판결이 됬는데

왜 계속 이런 일이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피땀 흘려가며 공부하는 진정한 의대생들은

일어설 자리가 정령 없는건지;;;

 

조민 같은 사람들이 의사가 되고 그런 사람들한테 언젠가

내 가족과 지인들이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정말 무섭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