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가짜식품, 중국산 오징어가 끓는 물에 사라지는 마술;;

728x90

오늘 중국 SNS로 중국의 가짜식품이 또 하나 나왔다네요

 

중국산 오징어를 물에 넣고 끓이니

사라지더랍니다;; 

 

 

youtu.be/bXBv8PswbIk

JTBC뉴스 유튜브

SNS 및 뉴스에 따르면

음식을 하려고 시장에서 중국산오징어를 샀답니다.

그리고 요리한다고 물에 넣고 끓였는데

오징어가 사라졌다네요

 

 

사진 내용처럼

시장에서 오징어입니다.

다음 사진이 끓였는데 사라지는 오징엌ㅋㅋㅋ

 

진짜 중국이 엄청난 나라인건 확실하네요ㅋㅋㅋ

 

뉴스링크했으니 보시고

주말에 한번 웃고 가십쇼!!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