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싸이월드, 추억의 SNS 3월 돌아온다^^

728x90

싸이월드를 아신다면

저랑 비슷한 연령이시겠죠? ㅎㅎㅎ

 

반가울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서비스 종료를 했던 싸이월드가 금년 3월에 돌아온답니다~

 

추억의 도토리? ㅋㅋ

 

싸이월드는

작년 2020년 중순 임금체불등의 문제를 숨기면서 운영엔 문제가 없다는 식의 대답으로 

싸이월드를 건재하다는 등의 입장을 밝혔으나

작년 7월 직원에 대한 임금체불로 인해 최종적으로

서비스가 중단이 되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종료전 일정 기간동안 

사진 및 동영상을 백업해라는 공지가 있었어요

 

여차저차

반가운(?) 소식은

금년 3월 중으로 싸이월드Z로

다시 Open한다는 소식네요

스카이이엔엠 이라는 기업에서

 

기존 싸이월드 대표

전제완대표에게 임금체불등의 10억원을 주고

싸이월드를 인수받아 싸이월드Z로 재Open 한다는 소식입니다!

 

싸이월드Z는 올해 3월중 서비스를 재시작하며

올해 상반기 내 모바일까지 서비스 진행하는 계획이랍니다.

 

저를 비롯해서 옛날 추억을 간직한 Memory 창고~

기다려 지기는하네요

요즘 친구들한테 이목이 쏠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는 반갑네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기대 하시나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