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울산광역시 긴급 재난 지원금 지급 신청 관련 안내

728x90

경기도에 재난지원금 진행한다기에

다른 지역도 있나 싶어 찾아보니

울산지역에서 재난지원금이 있다고 해서 올려봅니다.

 

저도 울산에 거주하는 지인들한테 이야기해줬어요

모르고 있더라구요;;;

 

 

2월 1일 부터 2월 5일까지 출생년도의 끝번호에 따라 지급 진행한다고 하고요

2월 6일부터 2월 10일까지는 구분없이 신청 및 지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지급처는 각 각 행정 복지 센터라고 합니다.

 

세대별 10만원!!!!

지역 선불카드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출처 - 울산시청 홈페이지

 

 

사용기한은 올해 4월말까지 이고요

울산 전역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처 - 울산시청 홈페이지

 

사용이 불가능한 곳이 있네요

대형마트, 단란주점, 유흠업소, 도박 계역, 총포? 뭐 등등

위에 내용처럼 사용 안된답니다.

 

우리동네는 이런거 없던데;;;;

여러분의 동네는 지급해주는게 있으신지요?

 

공짜돈 10만원 부럽네요 ㅋㅋㅋ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