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축구선수 이강인에게 공식 이적 제안 왔답니다!!

728x90

현재 스페인 프리메라 리그의

발렌시아에서 활동 중인 이강인 선수 있죠??

발렌시아에서는 연봉이 대충 14억정도쯤 한다네요(부럽다;;)

이 이강인 선수한테 공식 이적 제안이 들어왔다고 해서 이슈에요!!

현지 보도로는

스페인 프리메라 리그의 레알 마드리드FC 바르셀로나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고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의 유벤투스에서는

올해 데려올 계획을 짜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아마도 이강인 선수는

2019년 FIFA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했었죠!!

그 덕분에 이강인 선수를 눈여겨보는 구단이 더 많아진건 사실이죠

 

그런데

어제 공식적으로 이적을 제안한

구단이 있는데

그 선빵은 바로~~!!!!!!

뉴캐슬!!!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뉴캐슬인데요

뉴캐슬은 예전에 기성용 선수가

활동했던 구단이기도 하죠

 

뉴캐슬은

발렌시아에 이적료로 3000만 유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406억원쯤 되네요!!

2015년 손흥민 선수가 레버쿠젠에서 토트넘으로 갈때

이적 금액이 390억정도 될꺼에요

거기에 비교하면 거의 손흥민 급이네요;;;;

참 대단한 선수인것 같애요!!

 

현재 프리미어 리그 뉴캐슬 순위는 17위입니다.

뉴캐슬에 가면

선발 출전은 유력할 것 같은데

그래도 좀 순위가 높은 팀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뭐~ 아직 이적된건 아니니깐~!!! 기다려 봐야겠어요 ㅎㅎ

혹시나

뉴캐슬로 간다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손흥민 선수와 이강인 선수가 함께 뛰는걸 볼수도 있겠네요

대박!!!

 

그런데

이런 이강인 선수를

발렌시아에서는 선발 출전을 잘 않시켜줬으니

다른 좋은 구단으로 보내줬으면 좋겠어요

 

이참에 좋은 구단으로 잘 결정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강인 선수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