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강철부대, 대한민국 특수부대들의 격돌?!?!

728x90

저는 어릴때 특전사가 되는것이

제 꿈이었어요

신체검사 후 지원했지만

체력검정이란 벽에서 떨어졌지만요;;

 

저는 어릴때부터 밀덕끼가 좀 있었어요

1차, 2차 세계 대전의 밀덕보다는 현대전쪽으로 흥미가 많은 편이죠

지금도 그래요 ㅎㅎ;;;

(군대는 한번쯤은 가볼 필요가 있고 다시 그때로 돌아간다면

군대 다시 갈래?? 라고 할때 저는 Ok를 하는 정도???

지금은 나이와... 뱃살과... 몸무게가;;;;;;)

 

각자 자기 부대의 군생활이 제일 힘들었잖아요??

저도 그런 쪽에 속하는 편입니다;;;

(저는 나름 빡쎈 백마부대 출신임돠;;)

 

예전에

국가가 부른다라는

TV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전 정말 재밌게 봤지만 큰 호응이 없었더라구요

보는 사람만 보는? TV프로그램???

주변에서는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는지도 모르더라구요

(나만 알고 나만 좋아했던 그런 느낌;; 국가가 부른다2 도 나온다 캤는데;;)

youtu.be/1NTDD18j2Kw

이분이 최종 우승자 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또 제 심장이 후끈 달아오르는 TV 프로그램이 나온다네요

그것은 바로~~

'강철부대'

국가가 부른다는 특수부대원를 포함한 군부대원과 일반인이 출연했다면

 

강철부대는

Only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만 집합하네요

youtu.be/wP5p7-IH2lE

특전사 - 안되면 되게 하라!

해병대특수수색대 - 물같이 침투하여 불같이 타격하고 바람처럼 퇴출하라!

707특임대 -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

UDT - 불가능은 없다!

SDT - 대한민국을 경호한다!

SSU - 더 넑고 더 깊은 바다로!

 

각 특수부대들과의 밀리터리 서바이벌로

최고(?)를 가리는 TV 프로그램인데요

 

물론 이 외 다른 특수부대가 있지만 빠진것 같애요

예를 들면 HID, UDU, CCT, SART 등등

빠진 것 같더라구요

기밀이라는게 있으니깐 그렇겠죠??

 

군대는 개인적으로

정말 하나같이 다 멋진 것 같애요

군대를 다녀온 모든 분들 그리고 복무증인 모든 분들 모두모두 소중하고 멋있고 대단하고 감사하지요!!!!

그 어느 부대가 필요가 있고 없고가 있겠습니까!!

정말 멋진 분들이지요~!!!

 

하지만! 그래도!

훠~~월 씬 더 빡세고 피땀눈물 그리고 상황에 따라선 목숨까지 내놓고 훈련 또는 실전에 투입하시는 특수부대원들의

밀리터리 프로그램이 나온다고 하니~~~

와~ 개인적으로는 진짜 빨리 보고 싶고 심장 떨립니다;;

 

그런데

이 TV프로그램으로

어떻게 각 부대를 평가할수 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이거 뭔 짓거리야??"

하면서 의구심은 들었죠

하지~~만!!!

방방봐!!

(송은 송으로 라~)

 

재밌을것 같고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군대를 다녀오신

남편 또는 아내

남사친 또는 여사친 그리고 애인

형, 동생, 아들, 딸

지난 추억을 한번 되새겨 보심이 ㅎㅎㅎ

 

군대 다녀오신 분들

또는 특수부대가 궁금하신 분들

 

함께 방방봐로 같이 시청하시는건 어떨까요??

 

이번에 방영되는

'강철부대'

2021년 3월 23일 화요일 22시30분

첫 방송을 한답니다!

 

함께 하시지 말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