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래퍼 아이언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했네요..

728x90

쇼미더머니3 준우승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래퍼 아이언(본명 정현철)이 금일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아이언 앨범 쇼케이스

 

오늘 서울에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흘린체 쓰러진 것을

해당 아파트 경비원분이 확인하고 신고해서

병원에 옮겼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2014년 쇼미더머니3 준우승자로

무명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죠

 

그런데 세상을 다가졌다고 생각했는지

2015년 대마초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 받았구요

2017년 여자친구 폭행으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 봉사활동 80시간을 했죠

 

그리고 2019년 9월

앨범 내기전에 SNS를 통해

'제 인생을 많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최선을 다해 여러분 앞에 당당히 나올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야심찬 포부를 알렸는데

12월 자기 제자에게 야구방망이로 교육차원(?)에서 때려서

조사를 받고 있었다네요

 

돈과 명예를 얻었지만

스스로 몰락했네요;;;

 

요즘 연예계쪽은 왜 이런 일밖에 없나 모르겠네요;;;

정신 좀 차리세요들!!!

돈이 많으면 나 좀 주던지..;;;

 

구설수에 많이 올랐던 사람이라 명복을 빌어야 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