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중국 가짜 설빙 무효 판정!! 중국에도 정의는 있었네요

728x90

우리나라에 팥빙수 프렌차이즈 '설빙' 아시죠???

 

몰랐는데 중국에 가짜 설빙이 있었다네요

이 가짜 설빙이 상표 등록을 선점하고 중국 여러 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답니다

뉴스에서 100여곳이 넘는다네요;;;;

 

어느 정도인지 한번 보실래요?

출처 - 유튜브 SBS뉴스 

완전 똑같죠???

또 다른 상표 로고 한번 보시죠!!

 

출처 - 유튜브 SBS뉴스 

우리나라 설빙 상표와 중국 설빙 로고에요

 

상표뿐 아니라 인테리어도 똑같다고 하고요

 

출처 - 유튜브 SBS뉴스 

진동벨도 똑같아요;;;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복사 붙여넣기를 했네요

 

우리나라 특허청 같은 곳이 있는데

그곳이 중국 상표 편심 위원회라는 곳이랍니다.

 

이곳에 참다 못한 대한민국 설빙에서

 

중국 가짜 설빙에 상표 무효 심판을 제기했답니다

 

그리고 약 6개월 후

중국에도 정의라는게 존재했는지

우리나라 설빙에 손을 들어줬어요!!!!!

대박!!!!!

youtu.be/Uzgxem10kUE

 

뉴스에 따르면 

중국 상표 편심위원회에서

'정상적 상표 등록의 질서를 어지럽히고 공정한 경쟁 질서에 해를 끼쳤다'는

의견과 함께

중국의 가짜 설빙에 상표 무효 처리가 되었답니다!!!!

 

진짜!!!! 대박 사건인것 같네요

중국에서 이런 착한 일을 해준다니 ㅋㅋㅋㅋ

 

오랜만에 좋은 이슈를 전해드리니 기쁘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