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가수 휘성 프로포폴 투약 인정하고 징역 3년 구형받어요

728x90

안되나요, With Me, 불치병, 가슴 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

엄청나게 많은 히트곡의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투여로 3년 구형 받았다네요

 

1월 19일 대구 안동 지법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휘성이랑 지인 1명을 공판했답니다.

 

휘성은 모든 사실을 대부분 인정했다네요

그리고 검찰은 재판부에 징역 3년으로 요청한 상태라고 합니다.

 

공판은 3월 9일이래요

 

사진출처 - 리얼 슬로우 컴퍼니

불법 투약은 몇번이 더 있었나봐요

 

2019년 4월 어떤 건물 화장실에서 쓰러진채 발견 되었는데

에토미네이트라는 수면 유도 약물을 투여했다네요??

근데 이 약물은 마약이 아니라서 풀려났었답니다.

그리고 이번 2019년 12월 몇번 프로포폴 투여하다 경찰에 잡힌거구요

 

노래도 잘부르고 좋았는데..

에혀~

잠안호면 운동빡세게 하고 자던가 하지 약물을;;;

 

리얼 슬로우컴퍼니라는 회사 대표라는데...

문닫게 생긴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