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LH 간부, 분당에서 투신 자살

728x90

요즘 LH의 직원들의 땅투기로 시끄럽죠?

오늘 LH 고위 간부가 자살했데요

 

오전 9시 40분에

성남 분당의 아파테 화단에 숨진 채 발견됬는데

확인 해보니 LH 전북지역 본부장 출신이라네요

 

서울대병원으로 옮겼지만 사망했고

경찰에서 CCTV로 조사했지만 범죄 혐의점은 없는 걸로 확인됬데요

자살인거죠

 

자살한 LH 전북 본부장 집에서는 유사가 발견됬는데

지역 책임자로써 책임을 통감한다고 했데요

 

이 본부장은 이번 신도시 투기 관련의혹과는 관련이 없는 인물이라네요

youtu.be/jJDY_mjg5Hk

자기 목숨 하나로 책임통감이라...

뭔가 잘못 알고 있는것 같네요

공정성에 어긋날 일에 대한 일에 대해 관련 자들은

처벌을 받아야지

자살한 본인이 뭐라고

책임을 통감한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이번 LH투기 사건은

유야무야 지나갈것같네요

검찰 수사는 않되면서 경찰에서만 조사하게 되있고

LH직우너들은 개인정보 이용 거부를 하면 조사를 할수도 없고

민주당은 이번 일에 대한 처벌완화를 추진하더니

이제와서는 특검하자고 하는데 증거자료가 남아있을지...

 

지금 LH는

불철주야 증거자료 지우고 있는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