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3월 25일, 축구 한일전 국가대표 A매치 확정 그런데 이 시국에??

728x90

이번달 3월 25일

일본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에서

축구 한일전 국가대표 A매치 친선경기를 합의했다네요

경시 시간을 나오지 않았어요

 

2011년 8월 삿포로에서

0:3으로 일본한테 패배한 이후 10년만이라네요

출처 - KFA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이 6월부터 예선전 4경기 및

월드컵 최종예선을 대비한 점검으로 경기를 연다고 하네요

 

그런데

꼭 이시국에 축구 한일전 A매치를 해야하는 싶네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해외 선수들은

몸값도 비싸고

괜히 경기하러 왔다가

코로나걸리면 그 책임과 컨디션 조절은 어쩔려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뭐 아직 해외 선수들이 온다 않온다 대답은 없는것같애요

 

지난번 오스트리아인가?

거기서 경기하고 황희찬 선수가 코로나 걸려서 한동안 경기 못뛴걸로 아는데

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더구나 지금 일본은

오늘 날짜로 코로나 확진자가 

118만명인데;;;

저만 심각하게 생각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왕 경기 잡힌거면 이겼으면 하기도 하고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