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NC 나성범 MLB 진출 실패.. FA 취득 때까지 잔류...

728x90

NC 팬으로써 소식 하나 전해드립니다.

 

NC다이노스 소속 나성범 선수가 MLB 진출하려다 무산이 됬다고 합니다.

 

출처 - NC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오늘 오전 7시를 마지막으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누구와도 계약을 하지 못했답니다.

MLB에서 영향력이 엄청 강한 에이전트 '스콧 보리스'가

MLB 각 구단별로 협상을 했지만 모두 무산이 됬다고 말했답니다.

 

출처 - NC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이유는 몇가지 있다고 하는데 대표적으로 

현재 미국 코로나로 MLB재정이 좋지 않은것과

2019년에 인대 파열 2건외 부상 이력이 발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나성범 선수는

"아쉽지만 내년에 잘해서 FA 기회때 또 도전하겠다"고 합니다

 

아쉽기도 하고~ 오늘 또봐서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올해도 NC 우승또 하나?성범??ㅋㅋ

올해는 다치지 마세요 나성범 선수!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