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정보]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해봤어요!!! 근데 10만 포인트가???

728x90

오늘 일하면서 여러 사람들이 포인트 조회해가지고

신경도 않썼던 돈이 생겼다길래

저도 늦지만 해봤어요!!!

 

같이가 보시죠~!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cardpoint.or.kr)

저는 녹색창에 검색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먼저 하세요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라고 치셔서 들어가세요

 

 

이렇게 홈페이지가 있는데 매우 Simple해요

통합 조회를 클릭!!!

위에 사진처럼 동의해주세요~

그리고 확인~

 

본인인증해주시고요~

저는 휴대폰으로 인증했습니다~

그럼 위임장이 뜰꺼구요

위임한다고 클릭하시면

본인 확인에서 민번 뒷자리 치라고 나와요

그걸 다 기입하시고 조회/확인~

 

 

그럼 이런 창이 나오는데

요기서 조회~ 눌러주시고요

 

그럼 저처럼 전사용중인 전체 카드사 포인트가 조회가 됩니다

저는 포인트가

121,279!!!!!!!!!!!

헐~!!! 대~~~~박!!! 개이득..;;;

일단 쉼호흡하고!

계좌 신청하시고 나면

 

위에 이런 창이 떠요

ㅡㅡ;;; 올해 사라지는 포인트들이었네요;;;

바로 입금 신청!!!!!!!

 

끝!!!!!!

현대카드는 안들어오고 

삼성카드는 익일 입금이라고하네요

그래도 꽁돈!!!!!

 

여러분들도 한번해보시고 몰랐던 돈 받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