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16개월 정인이 사건 간략 소개

728x90

1월 2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방영되어 대한민국에 새해 첫 큰 이슈가 발생됬어요

 

생후 7개월때 정인이를 양부모라는 인간들이 입양을 했죠

그런데 그때부터 정인이한테 지옥은 시작된것 같애요 ㅠㅠ

 

다자녀 청약에 목적을 두고 애기를 입양했다고 하네요

 

SBS -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분

 

위에 사진처럼 이렇개 이쁜 애기를 학대하다니;;;; 진짜 무책임하네....

입양한지 대략 270일만에 폭행을 이기지 못하고 정인이는 하늘나라로 갔어요

 

충격적인건 부검 결과...

췌장이 절단 되어있고 양쪽 팔, 쇄골, 다리에 골절이 있었답니다

 

진짜 인간 쓰레기들...

 

이슈가 커지면서

양엄마는 상습 폭행에 해당 아동학대 범죄 관련 특례법으로 구속기소되고

양아빠는 아동복지법 위반으로 불구속 기소된다네요

 

양부모 둘다 엄청 큰 벌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요즘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정인아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하게 지내야된다~

우리 어른들이 미안해~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