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ssue 거리

왜 이렇게 됬을까;; 기성용 선수 성폭행 의혹 관련 요약

728x90

요즘 운동선수들이

폭행으로 한명한명 구설수에 오르기 시작하네요

뭐 옛날부터 보면

경기를 지거나 긴장감 유지를 위해 기합과 구타를 받으면서

선수로 나갔었겠죠

폭행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당한건 없는데

그렇게 또 운동을 배웠을 것이고

 

그런데 점점 악용이 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엔 기성용 선수를 초등학교 시절 성폭행으로 

구설수에 올라왔어요

 

초등학교 시절 후배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이 생겼고

이에 대해 기성용 선수는 부인을 하면서

오명으로 인한 피해를 법적 대응하겠다고 강력하게 나간다고 합니다.

 

물론 어떤게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에 이런거는 결과가 나올때까지 중립기어로 가야겠네요'


FC서울 홈페이지

오늘 24일

피해자 측인 축구선수 출신 2명이

전남에 초등학교 축구부로 생활했는데

2000년도에

선배 2명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폭로를 하게 됩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2명은

가해자로

수도권 명문 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스타플레이어라고 했고

다른 1명은 광주지역 대학교에서 외래 교수로 일하는 사람이라고

콕!! 찍어서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국가대표  스타플레이어로 지목된 이가

기성용 선수라고 하네요

 

왜냐하니

일단은 기성용 선수가

전남 순천중앙초등학교 출신이구요

작년 7월쯤에 서울 FC로 이적했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기성용 선수로 유추되었다네요

 

기성용 선수는 확인결과

피해자라 불리는 사람들의 내용에 관련이 없다고 밝혔고

이에 대한 오명으로 피해받은건 법적 대응을 한다고 했답니다.


유명한 사람한테 돈뜯을려고 하는건지..

끌어내리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진짜

정신적 피해를 아직까지 가지고 있어서 인지

요즘엔 진짜 모르겠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되시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