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2:레저렉티드, 디아블로2 리마스터 트레일러 공개!!!!

728x90

대박 사건입니다!!!

블리자드에서 마지막으로 제작된다고 한 리마스터를 공개되었는데요!!!

그것이

디아블로2 리마스터 버젼으로

'디아블로2:레저렉티드'

블리즈컨을 통해 트레일러가 공개해주었는데요!!

 

youtu.be/NzG-4gDDazg

블리자드 홈페이지

2월 20일 블리즈컨을 개최하면서

기존에 공개된 디아블로4와 깜짝소개로

디아블로2 리마스터를 공개했어요!!

블리즈컨 홈페이지 인터뷰

youtu.be/7SXi-fAeECo

블리즈컨 홈페이지

3:11:33초 구간부터 보시면 해당 인터뷰가 나옵니다.

 

이번 블리즈컨은 비대면으로 개최했는데요

위에 인터뷰처럼

'Surprise~~~ Diablo 2: Resurected....'

소름이 쫙!!!!!

깔끔해진 그래픽과 프레임보십쇼!

크~ 그냥 신작이라고 해도 무방하네요

왼쪽 : 기존 디아블로2 / 오른쪽 : 디아블로2 리마스터

그래픽바뀐거 비교한번 보시죠

멋지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으~~~ ㅋㅋㅋ 개좋아~

벌써 20년이 됬나.....

와.. 맞네;;; 20년... 내가 그때랑 비교할때 변한만큼

게임도 변해서 돌아오네요...

뭔가 씁슬하구만요;;;

 

그리고!

PC랑 콘솔을 겸한답니다

요즘 Cross 체계가 유행이네요 ㅎㅎ

 

그리고 올해안에 발매할 예정인것 같애요

'지옥이 다시 돌아온다..'

올해는 디아블로나 발락또 하나 뭐였드라? ㅋㅋ

여튼 많~~이 잡고 돌아다니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즐거운 주말 되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