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21+] 구매 언박싱이랑 데이터 이동 관련 소개(자랑)

728x90

제가 5년? 6년?

갤럭시7엣지를 사용하다가 최근에

폰이 뻗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최신 폰을 사전예약해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S21+

 

사전예약해가지고

택배로 받았습니다!

박스가 쪼글쪼글!!

폰뿌사진건 아니겠지 했어요';;

조마조마하게 뜯었죠!

갤럭시S 21+!!!!!!!!!!

짠!!!!! 앞면 한 컷~

측면 한 컷~

후면 한 컷~

 

이제 개봉해볼께요!

다행이 액정에 손상가고 한건 없더라구요

ㅠㅠ 엄청 쫄았었습니다;;;

박스 내 구성품입니다!

요즘엔 배터리 충전기 어답터같은건 않주는가 봅니다;;;

1. 갤럭시S 21+!!!!!!

2. Usim Chip빼는 핀

3. 충전/연결 케이블

4. 설명서

이렇게 박스안에 구성되었네요

 

설명서 앞장
갤럭시S21+ 뒷면

죄송합니다

블로그랑 언박싱이 처음이라 어캐하는지 모르겠네요;;;

 

아래 핀 구멍이 2개 있는데

한쪽은 넣지말고

한쪽은 넣으라는 표시가 있어요

디따 얇아요

 

오우~

화면 크고 좋고!!

USIM 삽입합니다!!

그런데 다시 뺐습니다

 

지금부터는 데이터 옮기는 방법이에요

기존 폰에 데이터를 옮길때 

원래 폰에 USIM이 들어가 있어야 되고

위에 사진처럼 원래 폰에 Smart Switch를 다운받아서 설치하세요

그리고 휴대폰끼리 링크를 맞추면

 

데이터 이동 화면

이렇게 데이터가 이동됩니다.

그럼 원래 폰에서 사용하시던

주소록, 어플, 메세지, 파일 전부 다 이동됩니다.

 

요즘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엄첨 간단해요!!

휴대폰을 안바꾼지 오래되서 그런가~ 겁나 신기했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휴대폰가게 가던지 했었는데;;;

 

여튼 이번에 최신 폰으로 바꾼거 자랑할겸

여차저차 포스팅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