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개]바이오 해저드8 빌리지/리버스 트레일러가 공개됬어요!!

728x90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고 인기 많은 어드벤처 호러 장르의

바이오 해저드 8 빌리지와 리버스의 트레일러와 발매일이 공개됬어요

 

일단 플랫폼으PS4, PS5, PC, XBox, XBox-X등으로 발매예정이랍니다.

출처 - 캡콤아시아

 

바이오해저드8은 대저택? 성? 마을? 을 탈출하는 배경으로 트레일러가 공개됬는데

한번 보시죠

 

youtu.be/w7IkDV5TguM

출처 -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시간이 흐를 수록 그래픽은 좋아지고~ 그러면서 돈주고 사지만..

호러 게임이라~ 그래픽 좋아지면 더~~ 무서워서 못하고....

돈만 버리고...

또 돈벌게 생겼네요;;;;

 

 

일단 성에 안들어가며 될것을 괜히 들어가서

무서운 게임을 만드네요;;;;

 

이상.

바이오해저드 8 빌리지

트레일러였구요

발매일은 5월 7일이랍니다!!

 

그리고 바이오해저드 리버스~

 

바이오해저드 8에 동봉으로

바이오해저드 리버스를 같이 준다네요

 

기존 좀비와 괴물과 싸우는 배경인데

일단 트레일러 영상으로는 경찰서 안에

PVP로 이루어 지는것 같네요

 

youtu.be/l875A-G7UXs

출처 -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총에 맞아서 죽으면 바로 괴물이나 좀비로 변해서 계속 Player Kill하는 영상이 이네요

 

 

영상내에도 있지만

플레이어들간 싸우는 장면이에요

 

 네메시스로 변신하고 플레이어들을 사냥하는 장면이애요

 

이번에 PS5나 X Box-X가 나오면서 최신작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좋은 게임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여전히 PS5냐 X Box-X냐에 고민을 하게 만드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728x90